[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애국보수 엄현경 ㅁㅌㅊ?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정이근황 작성일16-12-01 11:02 조회3회 댓글10건

본문

IMG_0180.PNG


해투에서 기안84가 어떤 단어를 설명하는 짤을 그리면 맞히는 게임임. 


IMG_0181.PNG


정답은 노사연 난 보자마자 노사연 맞췄는데 게스트들 머가리 ㅆㅎㅌㅊ


IMG_0182.PNG


엄현경 정답말하러 출동


IMG_0183.PNG


그 단어를 쓴 이유를 윾가놈한테 설명함. 


IMG_0184.PNG


한미연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강해진다고 하면 자연스럽게 한미연합이 떠오르는거면 엄현경 애국보수 몇레벨??

이 와중에 전현무 쿠사리매김 개색기

댓글목록

무현이설사똥쌌어님의 댓글

무현이설사똥쌌어 작성일

설마 미국이 인천상륙작전해서 사회주의통일 못해서 이러는거냐?

jealous님의 댓글

jealous 작성일

오..

경제공황도래님의 댓글

경제공황도래 작성일

가정교육 똑바로 받았네

노김대개새끼님의 댓글

노김대개새끼 작성일

오늘 부터 너를 진짜로 임명한다 이기

개씹노간지님의 댓글

개씹노간지 작성일

오늘부터 엄현경 빤다

포북님의 댓글

포북 작성일

오늘부터 엄현경 내신부감 후보다 이기

영남대학교님의 댓글

영남대학교 작성일

걍 후덕한 슨마일 아줌마 그리면 노사연 아닌가 왜 굳이 저렇게 어렵게 그렸징

베충이룰렛님의 댓글

베충이룰렛 작성일

와 진짜 엄현경 좋아했는데 더 좋아지노 와 엄현경 짱 ㅠㅠ넘 사랑한다 진짜 ㅠㅠ

카발라님의 댓글

카발라 작성일

얘 이쁘더라 오늘 부터 1일 해야지

진명검쎄미님의 댓글

진명검쎄미 작성일

음 나이가 많아서 내 상상속 신부감으로 탈락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