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어둠의 애국보수.박지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디도스막혀서안함 … 작성일16-12-01 11:13 조회5회 댓글23건

본문

20161201_104307.jpg

오늘 오전

김무대 만나서 회동 가진걸 보고 ㅋ



"추미애

 혼자 왜? 이러는지 이해 불가" 라고.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바봉가님의 댓글

바봉가 작성일

새누리에서 야당에다 세작같은거 심어놓나 왜 매번 빵빵터지노?

블랙잭블랙님의 댓글

블랙잭블랙 작성일

박지원 원래 LA에서 사업하다가 잘되서(넥타이인가먼가 의류관련업이었음)한나라당에 어떻게든 선대볼려던사람이었는데

여고딩빤쓰컬렉터님의 댓글

여고딩빤쓰컬렉터 작성일

슨상님 직접 만나 슨상님이 아가리털면 100% 넘오 온다는게 사실이었노?

흑산도모녀덮밥님의 댓글

흑산도모녀덮밥 작성일

괜히 좌파영수가 아님

손이꽁꽁님의 댓글

손이꽁꽁 작성일

zzzzzzzzzz노근혜재평가행이놐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야당분탕개꿀잼

알수없어요4님의 댓글

알수없어요4 작성일

여권은 거의 회생불가상태로가는중이라 희망접었고

부동산게시판좀님의 댓글

부동산게시판좀 작성일

야권 최대한 이간질해서 콩가루 만들면

철인정치가답이다님의 댓글

철인정치가답이다 작성일

다크나이트

번죽인다님의 댓글

번죽인다 작성일

추미애 자승자박이다

번킬러님의 댓글

번킬러 작성일

역시 추미애 안된다

번죽인다님의 댓글

번죽인다 작성일

뭘 원하는건지 ㅋㅋ나도 모르겠다 ㅋㅋ

nave님의 댓글

nave 작성일

근데 요즘 진짜 박지원 다시 보기 시작했다....

누구니넌님의 댓글

누구니넌 작성일

근데 신문기사 워딩이

민지왓쪄염뿌우님의 댓글

민지왓쪄염뿌우 작성일

젊었을때는 최태민이랑 sex하느라 부모형제도 버리더니

앵그리베이베님의 댓글

앵그리베이베 작성일

박지원은 통일 한국의 북한 내치 담당자다. 박지원은 이미 박통 품으로 달려간거다. 통일 한국 초대대통령 박근혜. 남한내치 황교안. 북한내치 박지원이다. 박지원은 김정일한테도 사기칠수 있는 정치 9단이고 좌파고 능구렁이라 북한내치 적임자이다.

겸손한일게이님의 댓글

겸손한일게이 작성일

박지원이 애국보수가 아니라

씹잡대생님의 댓글

씹잡대생 작성일

정치9단 눈에 얼마나 허접해보일까

좆도몬생깃다드만님의 댓글

좆도몬생깃다드만 작성일

애꾸보수 ㅋㅋㅋㅋㅋㅋ

도배쟁이님의 댓글

도배쟁이 작성일

다들 추측하는 것이 맞을 고야. 그 약점 아니면 뭐가 있겠어

단발,금발패티쉬님의 댓글

단발,금발패티쉬 작성일

친노 친문새끼들은 다합쳐도 박근혜하나 감당못한다

현무중대망사님의 댓글

현무중대망사 작성일

사실상 친박

초지능님의 댓글

초지능 작성일

박그네 하는거보면 최순실이가 병신인게 맞는듯

김기춘팬님의 댓글

김기춘팬 작성일

박지원 vs 김기춘 누가 더 정치 고수?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