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생각해 보니 박주신 진짜 너무했다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0110110 … 작성일16-12-01 13:17 조회2회 댓글32건

본문

TWftFbzh.jpeg

아버지가 고국에서 자기때문에 고통받는데


해명이라도 한번 해주지 자기일인데 나몰라라하면서 영국에 있노 ㅠㅠ


하.. 진짜 내 자식이 저랬으면 삼일한이다 

댓글목록

종북좌빨제분기님의 댓글

종북좌빨제분기 작성일

저런 새끼는 내 취향 아님.

야리이님의 댓글

야리이 작성일

.

종북좌빨제분기님의 댓글

종북좌빨제분기 작성일

?

우두머리수컷님의 댓글

우두머리수컷 작성일

ㄷㄷ

종북좌빨제분기님의 댓글

종북좌빨제분기 작성일

오해하지 마라. 저렇게 애비와 공모해서 한국에도 안오는 그런 놈이 내 취향이 아니라는 뜻 임.

홍어불희호알님의 댓글

홍어불희호알 작성일

이미 디

ㅇㅇㄹㄹㄹㄹㄹ님의 댓글

ㅇㅇㄹㄹㄹㄹㄹ 작성일

ㅋㅋㅋ 나같으면 걍 군대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뭔 고생이여

똥짜루님의 댓글

똥짜루 작성일

뭐 씨발 강난희 씹도 짼놈인뎈ㅋㅋㅌㅌ

검단산님의 댓글

검단산 작성일

글 올린 게이는 무척이나 너그럽네.

EOSer님의 댓글

EOSer 작성일

니 자식은 태어나자마자 왜 낳았냐고 니한테 아굴창 날림

게토레이드님의 댓글

게토레이드 작성일

눙보보님의 댓글

눙보보 작성일

박원순일가는 왜이렇게 얼굴이 다들 머슴같이생겼냐

우두머리수컷님의 댓글

우두머리수컷 작성일

유전이지뭐

눙보보님의 댓글

눙보보 작성일

아버지도 전형적인 거지상 아들도 전형적인 노비상

원숭이응디빨갱님의 댓글

원숭이응디빨갱 작성일

대리검사는 ㅇㅂ

우두머리수컷님의 댓글

우두머리수컷 작성일

아버지랑 진짜 쏘옥 빼닮았노

앙띠로망님의 댓글

앙띠로망 작성일

아버지가 보내주는 돈으로 영국에서 음...

양무당정29현님의 댓글

양무당정29현 작성일

자기 부모님이 더 고통 받는데 해명 한 번 안 하고 나몰라라하면서 일베만 하는 너무한 게이라서 ㅈㅎ

육노예겐지님의 댓글

육노예겐지 작성일

고통은 무슨 ㅋㅋ

회음부킁킁님의 댓글

회음부킁킁 작성일

입국하면 들통나기에 원숭이가 입국하지 마라는거지 싶다

심리학과생님의 댓글

심리학과생 작성일

쟤도 그러고 싶은데

625님의 댓글

625 작성일

저 십새끼 저거 고영태 닮지 않았냐?

변곡점님의 댓글

변곡점 작성일

성장판이 닫혔다가 다시 열리는 신박한 놈임.

MACK10님의 댓글

MACK10 작성일

가장으로 실패한 원숭이가 국정이라고 잘 할수있을까?

강려크한김치봉쥐님의 댓글

강려크한김치봉쥐 작성일

이 새끼 볼살봐라!!

홍어수저님의 댓글

홍어수저 작성일

쟤 행방불명아님? 실종? 영국에서 막.. 뭔일 생긴듯 납치라든가

이중대제갈신병님의 댓글

이중대제갈신병 작성일

행방불명인데 박원순이 보좌관이 찬양하는 글에는 업무 끝나면 자기 자식들과 통화를 항상 한다고 ㅋㅋ

근친야동문재인님의 댓글

근친야동문재인 작성일

효심이 강해서 아버지를 위해서 안오는거임

아주가끔제정신요님의 댓글

아주가끔제정신요 작성일

벌써 한국에 와 있을듯

생물생화학님의 댓글

생물생화학 작성일

안오는게 이득이니까 아버지랑 얘기하고 안오고 있는거지

심술내버린다님의 댓글

심술내버린다 작성일

쟤 입대했을 때 걍 갔다왔으면 지금 예비군 받고 있는거 아니냐??

여보세여여님의 댓글

여보세여여 작성일

원숭이 종자는 동물원에 가두어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