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한국은 대통령임기도 바꿔야되지만 지방자치제도 폐지해야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구외국 작성일16-12-01 16:39 조회2회 댓글39건

본문

koreajido3.png


분단 상황인 지금 영토도 별로 크지도않은데 뭐하러 지방자치제하냐


지역 감정일으키고 지역 이기주의나 발생시키지



대통령임기도 5년단임은 너무짧아 4~5년 연임제가 적당

댓글목록

아따고참님의 댓글

아따고참 작성일

허경영이가 지방 자치제는 이 작은 나라에서 오히려 분란만 일으킨다고 하더라. 중앙 집권형 지도 체제가 한국엔 더 맞다고

행보관의집합님의 댓글

행보관의집합 작성일

애초에 정치하는새끼들 한자리씩 줄라고 만든거 ㅋㅋ 군수 시장 임명될때가 더 잘굴러갔다.

걸통령경호실장님의 댓글

걸통령경호실장 작성일

그때는 행시 합격해서 승진하다가보면 군수되고 시장되는거 아니었냐?

고졸간지7급90님의 댓글

고졸간지7급90 작성일

부시장까진 지금도 임명

손목나감님의 댓글

손목나감 작성일

이런거보먄 참 정치인은 허경영 아니냐

아따고참님의 댓글

아따고참 작성일

ㅇㅈ ; 당기반이 없는 거랑 가끔 이상한 소리 많이해서...그런데..솔까 진국은 맞다..언행 일치 여부가 검증이 안되서..그렇지

언리미티드룰북님의 댓글

언리미티드룰북 작성일

ㅇㅇ 그알에서 검증

아따고참님의 댓글

아따고참 작성일

근데 허경영 아는 게 왜 그렇게 많냐? 거의 천재급....머리 인정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을 정도임

개구라쟁이스머프님의 댓글

개구라쟁이스머프 작성일

좀 돌아이적으로 슬로건 내비쳐서 인식이 별로임

아따고참님의 댓글

아따고참 작성일

돈이 많은 것 같지는 않고,,후원금이 꽤 들어온다는 것만 언론에 나오더라...한번 이슈 되면 추종자들이 헌납함

일베가욕먹는이유님의 댓글

일베가욕먹는이유 작성일

허경영이 선구안이 밝은 사람인거 같다

놀림쟁이님의 댓글

놀림쟁이 작성일

허경영이 너처럼 히키백수인줄아냐 ㅋㅋ

고졸간지7급90님의 댓글

고졸간지7급90 작성일

네다홍

요괴는엄마의사랑님의 댓글

요괴는엄마의사랑 작성일

딴거 몰라도 시의원  , 구의원은 폐지 시켜야 함

개미도내려봐님의 댓글

개미도내려봐 작성일

전 시의원 음주단속잡은적 있었는데

선량한전라도민님의 댓글

선량한전라도민 작성일

ㅇㄱㄹㅇ

좆불폭동님의 댓글

좆불폭동 작성일

ㄹㅇ 맞다.. 땅도 좆만한데 걍 중앙집권으로 가면 되지. 뭔 자치를 한다고

동부여님의 댓글

동부여 작성일

그래서 지방선거 없애고 대통령이 지자체장을 모두 임명하자고?

천둥왕님의 댓글

천둥왕 작성일

과거에도 했었는데 뭐.

선량한전라도민님의 댓글

선량한전라도민 작성일

직할시때로 돌아가야

믿을건선전선동뿐님의 댓글

믿을건선전선동뿐 작성일

우리나라는 아직 미개해서 내각제니 연임은 절대 안된다.

오호홍님의 댓글

오호홍 작성일

지방자치는 대중정부의 업적중 하나라서 절대 안없어질듯 ㅋㅋ

심영님의 댓글

심영 작성일

땡삼이 때야

치킨저격잼님의 댓글

치킨저격잼 작성일

그게 국회의원들 하나같이 부자인 이유이기도하지 ㅋ

노무쿤unji님의 댓글

노무쿤unji 작성일

10번 : 친 공화국 성향의 남조선 호남지역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킨다!.

골반연구소l소장님의 댓글

골반연구소l소장 작성일

연임제는 몰라도 지방자치제도는 안되는게

현태자동차연구소님의 댓글

현태자동차연구소 작성일

선출직 임명직 꿀밥통인데 줄어 들겠냐? ㅋㅋㅋ

고강딩간님의 댓글

고강딩간 작성일

이 좁은나라에 시발 요직만 자리가 몇개냐 ㅋㅋ 어휴

절나경찰년님의 댓글

절나경찰년 작성일

서울 시장 성남시장  병신들

또배고프다님의 댓글

또배고프다 작성일

지방자치도 영삼이가 벌인짓 아니냐? 대중이냐?

선량한전라도민님의 댓글

선량한전라도민 작성일

땡삼

표현자유탄압마라님의 댓글

표현자유탄압마라 작성일

교육감 선거도 없애고 시나 도지사가 임명하는걸로 바꿔야 함

개구라쟁이스머프님의 댓글

개구라쟁이스머프 작성일

공무원 철밥통들이 가만히 있겠냐 ㅋㅋ

켄드릭93님의 댓글

켄드릭93 작성일

지방자치는 미국, 중국, 러시아 같은 나라나 하는 거지,

노알라무꿍현따리님의 댓글

노알라무꿍현따리 작성일

저 짤 우리민족끼리 새끼들이 쓰는 짤 아니냐?

jealous님의 댓글

jealous 작성일

최소한 시의회 정도는 싸그리 없애도 된다고 생각함.. 정말 쓸데없음..

막후실력자님의 댓글

막후실력자 작성일

몰라서묻냐? 장군 수가 천조국의 2배가깝다ㅋㅋ없는자리도 만든다고 혈안되는마당에 지방자치단체 퍽이나 없애겠다. 글고

약먹을시간지났다님의 댓글

약먹을시간지났다 작성일

지방자치제 하면 노근혜 똘마니들이 다 지배하게되서 나라망함

제이콥베이비님의 댓글

제이콥베이비 작성일

일베는 애초에 유머커뮤니티로 시작됐고 노무현, 김대중 가끔씩 재밌게 조롱하고 박정희,이명박 찬양하는게 끝이었는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