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약일주일간 여동생이랑 카톡한내용 올려본다.Kakaotalk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여군페티쉬 작성일16-12-01 22:47 조회3회 댓글32건

본문

1.jpg2.jpg3.jpg4.jpg5.jpg6.jpg7.jpg8.jpg9.jpg10.jpg11.jpg12.jpg13.jpgKakaoTalk_20161201_222115704.jpg



저번에 여동생이 학교에서 애들한테 일베기록 들켰을때  울어가지고 인증할려다가 아빠한테 뺨따귀맞을거같아서

이제품 ㅋㅋ

ㅅㅂ 아빠엄마한테 오빠를 장애인취급함 ㅠ

댓글목록

아프라만님의 댓글

아프라만 작성일

아.... 섰다

리오하세가와님의 댓글

리오하세가와 작성일

진짜울었음?

고소미냄새님의 댓글

고소미냄새 작성일

성경이 이쁘노

뱉멍님의 댓글

뱉멍 작성일

진짜 병신이다...

어항물고기님의 댓글

어항물고기 작성일

착하네

녜주님의 댓글

녜주 작성일

일부로 오바하면서 카톡보내는거 재밌냐 시발

부터님의 댓글

부터 작성일

김성경ㅈㅎ

챌애우애우님의 댓글

챌애우애우 작성일

동생이쁘냐?

스트랫포할인님의 댓글

스트랫포할인 작성일

저게 샤오미구나...

내가망할것같냐님의 댓글

내가망할것같냐 작성일

엌ㅋㅋㅋㅋㅋㅋ 노포자지 까지는 중 ㅋㅋㅋㅋ

로베르브레송님의 댓글

로베르브레송 작성일

수용소교관님의 댓글

수용소교관 작성일

위아래가 없네

ㅡ사우스파크ㅡ님의 댓글

ㅡ사우스파크ㅡ 작성일

오빠한테 말버릇이 저게 뭐냐

dlffprl님의 댓글

dlffprl 작성일

천안안 현실이냐진짜시발 진짜 일부로장난칠라고저렇게쓴거라고해라

최후의보루님의 댓글

최후의보루 작성일

ㅋㅋ동생귀엽네 ㅋㅋ 여자애들은 참 순진해

금엲님의 댓글

금엲 작성일

ㅋㅋㅋㅋ이야 여자애가 학교에서 일밍당하면 울만하지

으아ㅏ아아아아님의 댓글

으아ㅏ아아아아 작성일

동생 착하네

나는유쾌하오님의 댓글

나는유쾌하오 작성일

장애인 맞구만

민규는못말려님의 댓글

민규는못말려 작성일

내여동생은 일베자료보내주면 좋아죽는데

다시태어나죽을님의 댓글

다시태어나죽을 작성일

이성경이거든

파이어시스터즈님의 댓글

파이어시스터즈 작성일

진짜 추하다.

일베에서욕안하기님의 댓글

일베에서욕안하기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내가 딱 원하는 동생상이다

교토시나카교구님의 댓글

교토시나카교구 작성일

잔액 22만원이 더 슬픈데 ㅠㅠ

기분땅크좋다님의 댓글

기분땅크좋다 작성일

유쾌하네

까스까스님의 댓글

까스까스 작성일

팔 씹은 지가 있으면서 씹도 없는 오빠한테 자꾸 팔라고하네

종북조지자님의 댓글

종북조지자 작성일

야!!그래도 오빠한테 ㅅㅂㄹ아 욕하는건고쳐라해라

개불고기님의 댓글

개불고기 작성일

에이그... 쯔쯔쯔쯔...

모발이식은님의 댓글

모발이식은 작성일

세월호가 왜 폭동이냐 무식하면 아는척 하지마라 학생들 추모하는건 나쁜게아니지 병신아 아..배고프다

탐정김정일님의 댓글

탐정김정일 작성일

잔액 20만원보고 광광우럭따 유뷰

노티무스님의 댓글

노티무스 작성일

진짜 오빠가 저따위인데도 오빠대접 해주는게 신기하다

사라나하님의 댓글

사라나하 작성일

여동생 있는거 부럽다

일베재가입2번째님의 댓글

일베재가입2번째 작성일

존나찐따냄새풀풀나노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