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주진우 김제동과섹스테잎있다..증명할 순 없지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약먹었나안먹었나 … 작성일16-12-02 09:30 조회3회 댓글15건

본문

병신들.jpg





시발 웃자고 한 얘긴데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진말고 


게이새끼들아

댓글목록

유령회사바지사장님의 댓글

유령회사바지사장 작성일

웃자고 한 얘기라서 ㅇㅂ

은지원자님의 댓글

은지원자 작성일

김제동 가죽옷입고 말타고 헝가리가면 사람들 그때 트라우마 발동해서 전부 오줌지릴듯 ㅋㅋㅋ

즐거운생귄나라님의 댓글

즐거운생귄나라 작성일

유전자폭력ㅋㅋ

빨통보안님의 댓글

빨통보안 작성일

ㅋㅋ

현태할베님의 댓글

현태할베 작성일

웃자

gari님의 댓글

gari 작성일

재동이섹스테프가잇다고? 정말? 울자고 하는소리라서.............엉엉엉

통베버러지사냥꾼님의 댓글

통베버러지사냥꾼 작성일

그래 시발 통베충새끼들아.

dytjvv님의 댓글

dytjvv 작성일

젤 역겨운 인물이 김제동임  .난 줄겁고 잘나간다고  앞에선 보여주는데 온갖 추악함이  뒤에 있는

참교육물리치료님의 댓글

참교육물리치료 작성일

판사님 그냥좀 웃으라고요

머중이부관참시행님의 댓글

머중이부관참시행 작성일

전라도

조지마이큰님의 댓글

조지마이큰 작성일

더럽게 웃겨서 ㅁㅈㅎ......줄라 캣는데 똘갱이들 까는 글이라ㅇㅂ

나무우님의 댓글

나무우 작성일

ㅈ도 없는놈 끼리 탱자를 논하네

큐리어시티킬님의 댓글

큐리어시티킬 작성일

토나온다

극지저격수김재규님의 댓글

극지저격수김재규 작성일

웃자고 하는 소리지 ㅎㅎ 웃자고 ㅎㅎ

타이타닉특별법님의 댓글

타이타닉특별법 작성일

씨발, 사진 보니 사실인거 같기도 한데...둘의 눈빛이 너무 진해....TOP급이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