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박근혜 이와중에도 할일은 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콧랭 작성일16-12-02 10:13 조회2회 댓글47건

본문

Screenshot_2016-12-02-10-08-12.png

http://m.news.naver.com/hotissue/read.nhn?sid1=100&cid=1049580&iid=49331648&oid=421&aid=0002426501





북괴 조지는거 하나만큼은 인정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기분 딱 좋타 ~


홍어들이 홍들홍들하겠노 








댓글목록

노무쿤과치킨파티님의 댓글

노무쿤과치킨파티 작성일

워낙 ㅄ이라 누굴 던져 놔도 ㅋㅋㅋㅋㅋㅋ

싱가폴살고싶다님의 댓글

싱가폴살고싶다 작성일

박무능년은 저승가면

머리속지우개님의 댓글

머리속지우개 작성일

그래봐야 죄파 대통 되면 더 늘어날 뿐.  저게 한 번에 뿌리뽑히는 일이라고 보냐?

운지했노무현님의 댓글

운지했노무현 작성일

홍딲

조선의유일한천재님의 댓글

조선의유일한천재 작성일

저걸 뒤늦게 이제 하는거냐?

홍어잡이16님의 댓글

홍어잡이16 작성일

유엔제재 어제 통과했다. 그것에 보조를 맞추어 한국정부에서 내놓은 독자제재안이다. 다른 나라들도 다 독자제재안 내놓을거다

조선의유일한천재님의 댓글

조선의유일한천재 작성일

그말이 아니고 시민단체라는것들

인생30년님의 댓글

인생30년 작성일

최순실이 한거라 ㅁㅈㅎ

닭년은못말려님의 댓글

닭년은못말려 작성일

미친놈듬 경제 제대로 말아먹고 있는데 안보 ㅍㅌㅊ치고 있다고 최순실 후장까지빠네

유류분청구소송님의 댓글

유류분청구소송 작성일

기레기 새키 들이 악마 편집  한거

시세무등판가능?님의 댓글

시세무등판가능? 작성일

통베 이새끼들은 지금 자유시장주의까지 부정하고 있음ㅋㅋㅋㅋ

곱등이요정님의 댓글

곱등이요정 작성일

경제를 뭘 말아먹었냐

솔쟈보이님의 댓글

솔쟈보이 작성일

연말정산 해봐ㅋㅋㅋ

소오스홍새조님의 댓글

소오스홍새조 작성일

ㅇㅈ ㅇㅂ

바끄네쨩님의 댓글

바끄네쨩 작성일

박근혜가 보수 다 말아먹은건 사실이지

물냉님의 댓글

물냉 작성일

응 우리 홍도리 홍어는 잘 먹고 다니니

미래의편린님의 댓글

미래의편린 작성일

홍도리는 도대체 머꼬?

바끄네쨩님의 댓글

바끄네쨩 작성일

웅 닭년덕분에 잃어버린 10년 맞이하고

물냉님의 댓글

물냉 작성일

ㅇㅇ 적화통일 가자

개구라쟁이스머프님의 댓글

개구라쟁이스머프 작성일

지금 야당이 집권하게 생겼는데 저지랄 해봐야 뭐하냐?

게리개리님의 댓글

게리개리 작성일

정게로 좀 꺼져 ㅁㅈㅎ

ekcofn님의 댓글

ekcofn 작성일

응 최순실글에도 좀 꺼지라구 해주라

미래의편린님의 댓글

미래의편린 작성일

응 요새 최순실 글 거의 없어 ㅁㅈㅎ

ekcofn님의 댓글

ekcofn 작성일

응 박근혜 까는글에 꺼지라고도 해

물냉님의 댓글

물냉 작성일

홍어

폭동은나비를타고님의 댓글

폭동은나비를타고 작성일

북괴 조지는것 잘해서 ㅇㅂ

싱가폴살고싶다님의 댓글

싱가폴살고싶다 작성일

애시당초

더피퓨리마페페님의 댓글

더피퓨리마페페 작성일

쭉 할  일 다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개만 갈팡질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좌왕중이지 ㅋㅋ

눙보보님의 댓글

눙보보 작성일

일베요즘보면 정게틀딱 40프로 홍어40프로 정상일베충20프로인듯

원숭이와슨상님님의 댓글

원숭이와슨상님 작성일

섹스

코이가사키모모님의 댓글

코이가사키모모 작성일

응 노짱보다 낮은 4퍼센트

물냉님의 댓글

물냉 작성일

홍어찌릉내

노무쿤과치킨파티님의 댓글

노무쿤과치킨파티 작성일

팩트이야기하면 홍어?

물냉님의 댓글

물냉 작성일

응 우덜식 팩트

코이가사키모모님의 댓글

코이가사키모모 작성일

인간통구이 탄내나노

개고양이학살자님의 댓글

개고양이학살자 작성일

무능혜

싱가폴살고싶다님의 댓글

싱가폴살고싶다 작성일

박무능년은 저승가면

몽크몽크님의 댓글

몽크몽크 작성일

김일성 부자가 왜 박근혜한테 큰절하냐

전직슈퍼맨님의 댓글

전직슈퍼맨 작성일

계엄이나 쿠데타가 답이다.

표현자유탄압마라님의 댓글

표현자유탄압마라 작성일

북괴제재 하는데 홍어들 ㅂㄷㅂㄷ

홍어잡이16님의 댓글

홍어잡이16 작성일

북쪽빨갱이보다 홍어가 더 쓰레기니까.

시골찡분님의 댓글

시골찡분 작성일

응 4야

아파또뇨님의 댓글

아파또뇨 작성일

아우 시발 어디서 시체 썩은내 나네 송장에 페브리즈 뿌려야겠다

베하는김치맨님의 댓글

베하는김치맨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ㅁㅈㅎ야

싱가폴살고싶다님의 댓글

싱가폴살고싶다 작성일

박무능년이 할줄 아는게 안보 밖에 없다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