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21세기 시사대담.. MC구리 대학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앞만보고가 작성일16-12-02 11:38 조회2회 댓글23건

본문

8503b6bc5df709861173f43502c583cc.jpg

02d8addd39915bc35aeaa63db9e1bd8c.jpg

 

2016년 11월 30일 김구라 황봉알의 시사대담


김구라: 오늘은 말이죠, 작가... 이 개새끼가 대본 또 좆같이 썼어.. (꾸깃) 야, 씨발 버려.. 대본이 건질게 없어.. 사실.. 오늘은 이 새끼 얘기를 해야되요.. 하, 이 개새끼 이거.. MC구리.. 이 새끼가 대학을 갔어요? 


조오오온나게 열심히 공부해서, 독서실 끊고 씨발 사발면 쳐먹으면서 동남대 나온 황봉알씨는 이런거 보면 존나 야마돌지 않아요??


황봉알: 아, 이 새낀 대학 얘기만 나오면.. 넌 이 개새끼야! 내 앞에서 대학 얘기만 나오면 씨발 서울대 나온 새끼 같어, 이 개새끼야!!! 좆같은 인하대 나와서..


김구라: (낄낄낄낄낄) 숙자랑 너랑은 존나 라이벌이야.. 한 새끼는 4년제 그리스도 신학대 중퇴, 한 새끼는 동남전문대.. 사는데도 둘이 좆도 우울한 응암동.. 난 씨발 왜 이런 새끼들하고 다니는거야.. 증말..


황봉알: 그래도 내가 그 새끼보단 낫지 않나??? 난 졸업장이라도 있는데??.


김구라: 암튼 MC구리 이 개새끼 이거 애비 존나 잘만나서 씨발 바로 합격했어요?? 이거 말이 됩니까?? 어뜨게 보세요?


황봉알: 사실 이 새끼 붙으면 열심히 노력한 새끼는 하나 떨어지는거 아니에요?? 그럼 이 새낀 자긴 떨어지고 김구라 아들 MC구리가 붙은거 보면 "아니, 우리 아빠는 씨발 뭐하셨나??" 이런 생각 들죠.. 아니, 난 들거같애...


김구라: 제가 봤을 땐 말이죠.. 사실 이런 말씀드리긴 뭐하지만 이 새끼가...  씨발 연기를 존나 잘하든지, 랩을 잘하든지.. 대체 뭘로 대학간건지 모르겠어요?? 그게 가장 큰 문제가 아니냐 이거죠..


노숙자: 면접관이 호모아냐??


김구라: 응? 이 새낀 언제 왔어?? 아니, 노숙자씨 면접관이 호모라는게 대체 무슨 말씀이죠?? 


노숙자: 딱 면접 들어갔더니 야, 너 씨발 내 좆 한번 빨어, 그럼 합격이야, 이 개새끼야!! 그래서 이 새끼가 존나게 빨아준거야, 이 개새끼가.. 딱 그거네..


김구라: 아, 이거...위험한 발언인데요.. 노숙자씨 확인된겁니까?? 


노숙자: 뭐 내가 거기 가봤겠어?? 뭐.. 내 상상이야, 개새끼야, 와이낫 아님말구??


김구라: (핡핡핡핡핡) 하이튼.. 이 새낀 씨발 너무 나가.. 이 새낀 암튼 말시키면 방송의 존폐가 씨발.. 아, 이 개새끼.. 


황봉알: 아니, 좆같은 채널 A 방송에서 김구라 새끼가 지 아들이라고 커피 사들고 존나게 따라다니드만.. 아니, 씨발 애비가 그렇게 잘나가는데, 거기 PD, 작가 다 아는데 내 아들 잘봐주세요 하면 씨발.. 당연히 잘봐주지..


김구라: 그러게 말입니다. 사실 우리같이 좆도 우울한 새끼들은 항상 그런 상상하지 않습니까?? 우리 아빠가 씨발 국장이었으면, 피디였으면, 잘나가는 MC였으면.. 근데 이 씨발 MC구리 이 새낀 그걸 가지고 대학도 해결한거 아니야??!!! 


황봉알: 근데 김구라 이 새끼도 존나 얍실한게 방송 나와서 존나 욕처먹는거 같으니까 니가 잘해야된다, 씨발 그런 사람들을 이해해야 된다, 기뻐할 수만은 없다.. 존나 가식떨드라구..


김구라: 암튼, 제가 봤을땐 말이죠 이런거 보통 문제가 아닙니다. 김구라 이 개새끼 지가 최순실이야 뭐야.. 부모가 잘나간다고 대학보내주면 씨발 부모가 대학가서 공부합니까??!! 암튼 황봉알씨가 마지막으로 시원하게 욕 내질러주면서 마무리하죠


황봉알: 야 이 김 구 라 개 새 끼 야!!!! 인생 그렇게 살지마 이 씹새끼야!! 니 아들이 소중하면 남의 새끼도 다 소중해 이 개새끼야!!


김구라: 아, 씨발 목소리 하이튼 좆또 커요.. 아우, 귀가 씨발 먹먹해.. 아니, 진짜루.. 나 여기 오른쪽 귀가 씨발 너랑 방송질하고 잘 안들려.. 니미 앞으론 이 새끼 욕시키기 전에 귀마개좀 줘... 저흰 이렇게 존나 열악하게, 씨발 여긴 에어콘도 안나오고... 존나게 더워요.. 거기에 씨발 출연료 40만원도 밀렸는데 그냥 합니다. 암튼 이런 기사를 보면 저희같은 새끼들은 씁쓸합니다. 그럼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옛날에 들었던 기억 섞었다


 

댓글목록

이딴게일베욬ㅋ님의 댓글

이딴게일베욬ㅋ 작성일

뭐하냐 일베 안보내고

Always7님의 댓글

Always7 작성일

구봉숙

BradPitt님의 댓글

BradPitt 작성일

ㅇㅂ

은지원자님의 댓글

은지원자 작성일

김구라는 진짜 성공만보는거같더라. 보통 인기얻으면 좀 착하게굴고 그러는데 뜨고서도 무조건 잘될생각만함. 뭐 근데 그래서 아직까지 잘나가긴하지만

닉값하고살자님의 댓글

닉값하고살자 작성일

ㄹㅇ 금전이나 성공에 강한 집착이있음... 집요할 정도라 방송보면 은근히 드러남..

스티븐잡스님의 댓글

스티븐잡스 작성일

약 3일 뒤 언론 등판 예정 게시글 ㅇㅂ

틀딱글민주화폭격님의 댓글

틀딱글민주화폭격 작성일

ㅄ 쫄보냐?? MC구리는 뭐꼬. 고소당할 거 고려해서 빠져나갈 구멍 만들어놓노?

스시녀와결혼7년님의 댓글

스시녀와결혼7년 작성일

진짜 아가리만 열면 다른 사람 가슴에 못 박는 말만 골라가면서 한 새끼가 오늘날 티비만 틀었다하면 나오는 방송이 되었으니

서울장수막걸리님의 댓글

서울장수막걸리 작성일

아 정말 이거 듣고다니고 친구들이랑 피씨방가서 사발면 먹으며 스타크래프트1 하던 시절이 그립다

스시녀와결혼7년님의 댓글

스시녀와결혼7년 작성일

이걸 듣고 다녔어?

서울장수막걸리님의 댓글

서울장수막걸리 작성일

노땅이거나 급식 ㅁㅈㅎ

스시녀와결혼7년님의 댓글

스시녀와결혼7년 작성일

김구라가 언제부터 본격적으로 욕하는 방송을 했지? 얼마동안?

무조건댓글조심님의 댓글

무조건댓글조심 작성일

ㅋㅋㅋ 이새끼 옛날에 방송좀 봤네

분노조절장애대장님의 댓글

분노조절장애대장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라토닌님의 댓글

멜라토닌 작성일

음성지원이 스테레오로 들리노~ ㅋㅋㅋ ㅇㅂ

가기싫다님의 댓글

가기싫다 작성일

구라가 이걸로 판사님 부르면 재미 오지겄네

assaraya님의 댓글

assaraya 작성일

따봉충들아 이거 퍼가라. 두번 퍼가라.

넌탈락이다님의 댓글

넌탈락이다 작성일

너글재주있네 ㅇㅂ

간섭님의 댓글

간섭 작성일

되주화

인생고달퍼ㅠ님의 댓글

인생고달퍼ㅠ 작성일

시발 존나 음성지원 되는거같다ㅋㅋ

전라두환518님의 댓글

전라두환518 작성일

와 존나잘썻다 퍼온거아니냐?? ㅇㅂ

내생일조국과민족님의 댓글

내생일조국과민족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ㅂ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