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자는데 존나 추워서 깨보니 영안실ㅋㅋㅋㅋㅋㅋ.gisa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도 작성일16-12-02 16:09 조회3회 댓글17건

본문

1480661874179.JPEG

 과음 직후 심장마비로 사망 선고를 받았던 한 남성이 영안실 냉장고 안에서 다시 눈을 떴다. 죽었다 살아난 뒤 또다시 술집을 찾은 이 남성의 사연을, 영국 매체 메트로가 지난달 30일 보도했다.


폴란드 브로츠와프주의 작은 마을에 사는 25세 남성 카밀은 최근 술집에서 보드카를 마셨다. 그러나 그는 과음 탓에 술집에서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기절했고, 심장마비까지 왔다.

그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사망 선고를 받았다. 그리고 그의 ‘시신’은 영안실의 냉장고로 옮겨졌다.

한데 얼마 뒤 영안실 보초를 서던 경비원은 냉장고 안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를 들었다. 경비원은 “당연히 강도일 줄 알았지만, 소리는 영안실 냉장고 안에서 들려왔다”고 말했다.

떨리는 손으로 냉장고 문을 연 경비원은 너무 놀라 비명까지 지르고 말았다. 그 안에는 사망한 줄 알았던 카밀이 알몸인 채로 살아 있었던 것. 카밀은 경비원을 보더니 “이불을 달라”는 말까지 한 것으로 전해졌다.

상황을 듣고 달려온 의사들도 마찬가지. 의사들은 재검사를 통해 카밀이 의학적으로도 살아있음을 확인했으나, 그가 이렇게 ‘죽었다 살아난’ 원인에 대해선 규명을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사를 마친 카밀은 검사를 마친 뒤 “집에 가도 되겠습니까”라고 정중하게 인사까지 했다고. 그러나 카밀은 이후 집이 아닌 술집으로 다시 돌아갔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6/12/02/2016120201305.html

존나 골 때리노ㅋㅋㅋㅋㅋ 집에 가도 되겠습니까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전효성결혼성공적님의 댓글

전효성결혼성공적 작성일

예수 ㅋㅋㅋ킁ㅇ 으익ㅋㅋㅋ

동표복숭아님의 댓글

동표복숭아 작성일

세상은 절대적으로 확률적으로 움직인다. 죽었다 살아날 확률과 의사가 실수했을 확률. 이걸 계산해라

하커엠님의 댓글

하커엠 작성일

염라대왕 줘패고 되살아났네

씽씽이달린다2님의 댓글

씽씽이달린다2 작성일

Can i go home?

기저귀는기적이야님의 댓글

기저귀는기적이야 작성일

sure!

체리바머님의 댓글

체리바머 작성일

"If you can find it. yes"

elastic님의 댓글

elastic 작성일

집에 가도 좋습니까?

감자감자국님의 댓글

감자감자국 작성일

저색히 닥터스트레인지!!!

보람상조서비스님의 댓글

보람상조서비스 작성일

https://youtu.be/Uaxh-LWqzaI

다시태어나죽을님의 댓글

다시태어나죽을 작성일

귀엽다

러스트보이님의 댓글

러스트보이 작성일

롤 신챔이노

자연에서찾은운지님의 댓글

자연에서찾은운지 작성일

의사새끼 족쳐야지 그냥 가노?

디자인하는 새끼님의 댓글

디자인하는 새끼 작성일

아따 이불좀 달랑께

비운의死번타자님의 댓글

비운의死번타자 작성일

막줄ㅅㅂㅋㅋㅋㅋㅋ다시술집으로 회귀ㅋㅋㅋㅋ

그라쨩체페링님의 댓글

그라쨩체페링 작성일

카밀게이 가엔 갔노

추운겨울님의 댓글

추운겨울 작성일

의사 잘못이지 저 긴시간동안  심정지 왔으면 벌써 뇌손상 오는데 미약하게 심장 뛰고있었구만

stryer님의 댓글

stryer 작성일

평생 써먹을 술안주 토크소재 얻은듯 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