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가난한넘들은 소비생활부터 타고났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6030원인생 … 작성일16-12-02 17:39 조회5회 댓글24건

본문

ae375df557eafc48bfb79a684eb52de8.jpg


난 편돌이다

편의점이 두개의 아파트단지 사이에 있고

그리고 왼쪽문과 오른쪽문으로 나 있어

그래서 물건 사고 어디로 나가는지에 따라 어느 아파트 사는지 알수있는 구조인데 

왼쪽아파트는 시세 3억 정도하는 아파트고 오른쪽은 임대아파트임

세대수도 거의 비슷하다

그렇다면 아무래도 돈 있는 사람들이 더 많이 올거 같지?

근데 사실은 임대아파트 사는넘들이 편의점 훨씬 더 많이오고 더 많이 사간다

집에 갈때 곱게 집에 안들어가고 꼭 편의점 들러서 

주둥이에 뭐하나 물고 들어가야 되는놈들이 태반이고

꼭 애새기들 데리고 와서 애가 사달라는대로 그냥 다 사주는넘들이더라

허구헌날 술만 쳐먹는놈들도 가난한넘들임

흡연률 또한 그쪽이 더 높고 더 많이 옴

소비습관부터가 글러먹었으니까 저새끼들이 왜 임대아파트에서 알겠더라


3줄요약

1. 가난한넘들이

2. 쓸데없는 소비를 더 많이한다

3. 가난의 대물림은 부모부터 나쁜 소비습관


댓글목록

츤츤.님의 댓글

츤츤. 작성일

할아버지 니엠홍 시전하노

병신체커님의 댓글

병신체커 작성일

그런 소비습관이 가난을 만들긴 하겠지만

네다통님의 댓글

네다통 작성일

꼭 가난충 까는 글은 편돌이가 썼더라

안졸리낭졸령님의 댓글

안졸리낭졸령 작성일

이상 주제파악못하는 편돌이의 대뇌망상 일기끝!!

발암발암32님의 댓글

발암발암32 작성일

그래서 여기다 금수저죠?

잇쇼니사케노무쿤님의 댓글

잇쇼니사케노무쿤 작성일

편돌아 돈없으니 편의점간단생각은 안해봤노??

로리보지로지은밥님의 댓글

로리보지로지은밥 작성일

돈 많은애들이 편의점을 가겠니

신안은행님의 댓글

신안은행 작성일

3억과 임대의 가난배틀이냐?

니금마최고님의 댓글

니금마최고 작성일

원래 술도 제일 잘사는놈이 월200정도 버는 놈들임 모으기도 에매하고 하니 막쓰는거지

81kg유도게이님의 댓글

81kg유도게이 작성일

야이 븅신 시바 빠빠세기야 하루종일 줫빠지게 일하고 누가 크레아틴 빠방한 부채살, 한우 안 먹고 싶어서 편의점 군것질 하냐 씨방생아

경제학은짱짱학문님의 댓글

경제학은짱짱학문 작성일

이딴 무논리글이 일베가는 수준하곤 ㅉ

유지충님의 댓글

유지충 작성일

그래서 시급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갓쥐님의 댓글

오마이갓쥐 작성일

ㄹㅇㅍㅌ 돈도없는 새끼들이 폰도 플래그쉽 제일비싼거

온세상사랑으로님의 댓글

온세상사랑으로 작성일

이거 완전 ㄹㅇ 이다.. 그래서 내가 반지하 월세산다 .

사제님힐좀팍팍염님의 댓글

사제님힐좀팍팍염 작성일

여기 ㅁㅈㅎ 주는 새끼들 다 거지 새끼들인듯ㅋㅋㅋㅋㅋ

하아원조빅파이님의 댓글

하아원조빅파이 작성일

임대가 편돌이보단 낫지

임대업님의 댓글

임대업 작성일

소득계층에 따른 소비문화 양상에 관한 연구

입없이말한다님의 댓글

입없이말한다 작성일

흙동네 가봐라

TLJC님의 댓글

TLJC 작성일

걔들이 니 알바비 대주는건데 왜 욕을하고있냐?

윽으으윽에엑님의 댓글

윽으으윽에엑 작성일

글쓴이도 그냥 학생이 알바하는걸수도 있지ㅋㅋㅋㅋㅋ

제이콥베이비님의 댓글

제이콥베이비 작성일

애초에 비교를 최소 7~8억이상정도 하면 모를까

눈물의똥꼬쇼님의 댓글

눈물의똥꼬쇼 작성일

그래놓고 퇴근할때 오른쪽문으로 ^오^

좌좀척결대한민국님의 댓글

좌좀척결대한민국 작성일

3억짜리 아파트면 ㅎㅌㅊ 아니냐?! 평균전세가가 4억인데?!

allysa님의 댓글

allysa 작성일

편돌이색히들 퍼질러 앉아서 컴터나 핸드폰 잡고있다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