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박철민 이새끼 또 나댄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알라무쿵현딱. … 작성일16-12-02 17:56 조회2회 댓글36건

본문

캡처.JPG



매번 똑같은 연기


거름보증수표같은 새끼

댓글목록

juldie님의 댓글

juldie 작성일

씨발

opo5님의 댓글

opo5 작성일

내가 볼 땐 100만 언더 50만쯤 나올듯

컴견터퓨적요좀님의 댓글

컴견터퓨적요좀 작성일

맞는말인데 왜 화내는거야? 정게하냐?

최순실간장게장님의 댓글

최순실간장게장 작성일

ㄴㄷㅎ

띠오옹님의 댓글

띠오옹 작성일

머가 맞는 말인데 병시나ㅋ

텨씨바텨님의 댓글

텨씨바텨 작성일

전라도새기가 그렇지 모 ㅋㅋㅋ

즈기요긴본준씨님의 댓글

즈기요긴본준씨 작성일

정말 싫어 ㅋ

대통령님힘내세요님의 댓글

대통령님힘내세요 작성일

와 사스가 절라도 다 겨나오네 ㅋㅋ

zam2ssol님의 댓글

zam2ssol 작성일

ㅋㅋ. 졸 오바하노

이것도너프해보지님의 댓글

이것도너프해보지 작성일

니들이 아직 약장수 못봤구나

김똠양꿍님의 댓글

김똠양꿍 작성일

뭐엄청 대단한ㅌ작품인것처럼 말하냐?

7HAH771님의 댓글

7HAH771 작성일

봤는데요?  뭐? 명배우 명연기라도 나왔니?

AK47M4A4님의 댓글

AK47M4A4 작성일

극 중에 철구를 연기한다고?

Ultra상극님의 댓글

Ultra상극 작성일

말만하는 거지 돈쓰는일을 저넘들이 하겠냐?

울멍뭉이고통없길님의 댓글

울멍뭉이고통없길 작성일

전라도는 예외가 없노

텨씨바텨님의 댓글

텨씨바텨 작성일

문화권력 전라도에 업혀서 영화출연 맘껏 하니까 돈도 많겠네

있는그대로만말함님의 댓글

있는그대로만말함 작성일

ㅎㅇ

자동차정비사님의 댓글

자동차정비사 작성일

저런새끼들 때문에 방화 안본다

영세업자님의 댓글

영세업자 작성일

영화프로에서 봤는데 맥시멈 80만

스영강님의 댓글

스영강 작성일

초 공급 할 일 없겠네

zam2ssol님의 댓글

zam2ssol 작성일

ㅋㅋ. 의외로 저 인간이 주연이었던 영화도 몇편 있드라.

괴소서님의 댓글

괴소서 작성일

라디오스타에서 나온거 보고 진짜 이기적이더만 역시 ㄲㅂㅈ

마지히꾸와님의 댓글

마지히꾸와 작성일

근데 100만개 다 안나가면 웃기겠다 한 20만개 나가면..

7시너고향님의 댓글

7시너고향 작성일

깡통에 담요덮고다니던애냐?

여러분의국도님의 댓글

여러분의국도 작성일

극혐

성남진짜총각님의 댓글

성남진짜총각 작성일

박철민 = 전라도 광주

교토부님의 댓글

교토부 작성일

같은 라도라도 이한위는 근엄한데 박철민은 존나 촐싹댐ㅋ

익명_5a168님의 댓글

익명_5a168 작성일

응 안봄

트와이스쯔위님의 댓글

트와이스쯔위 작성일

얘 드라마 하녀들에서 연기 괜찮던데

오뎅섭취범님의 댓글

오뎅섭취범 작성일

한국영화는 포인트로 보기도 아까움

들의자위에관해님의 댓글

들의자위에관해 작성일

똑같은 연기?

지옥대중탕님의 댓글

지옥대중탕 작성일

전라도

해운대아이파크님의 댓글

해운대아이파크 작성일

감초 연기는 정말 잘하지

포르우나카베사님의 댓글

포르우나카베사 작성일

철민이 형 라도여도 연기는 잘하고 잼나잖아

111bn님의 댓글

111bn 작성일

과유불급

익명518pok님의 댓글

익명518pok 작성일

전라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